고깃집 창업 화화돼지왕갈비, 전국 가맹점 확대…업종변경 창업 지원 (thedrive.co.kr)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화화돼지왕갈비'가 창업시즌을 맞아 전국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화화돼지왕갈비는 본사에서 직접 제조 생산하는 갈비를 제공하는 원팩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크게 힘들이지 않고 돼지갈비 전문점을 운영 할 수 있으며, 본사 공장 제조 시스템과 전국 물류망을 기반으로 경기, 경북, 경남, 부산 등지에 40여 개의 가맹점을 유지하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양념돼지갈비는 흑돼지 원육과, 흑마늘을 비롯한 20여가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비법소스를 사용하여 30년 동안 롱런해온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화돼지왕갈비는 가맹점 확장을 위하여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기존 음식점이나 주점 등 요식업체, 업종변경 매장 대상으로 갈비 300대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서는 가맹점 중에는 업종변경을 통해 성공적인 업종변경을 한 사례가 다수라는 것이 설명이다.
관계자는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창업자에게는 본사에서 직접 매장을 방문한 후 시설물, 매장 환경을 확인후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2022년 엔데믹을 맞아 가맹점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으며, 업종변경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